top of page

[풀싸롱 마담뚜] 강남의 아는 사람들만 오는 '프라이빗 파티' - 22년 업데이트


상위 고급룸싸롱을 애용하는 '상류층 미팅파티'의 모든 것을 풀싸롱의 제이실장이 알려드립니다.



​상류층을 소재로 한 영화, 드라마를 보다보면 궁금증이 생기실 텐데요. 바로 "실제 상류층 미혼남녀들은 어떻게 만남을 가지게 될까?"입니다. 상류층 미혼남녀들은 우리가 알지 못하는 많은 경로를 통해 이성을 소개받고 결혼까지 하게 되는데요.

첫 번째로는 많이들 알고 계시는 마담뚜, 중매쟁이가 있습니다. 재벌가, 명문가 사이에서는 유명한 중매쟁이들이 있는데, 이들을 통해 비슷한 집안의 자제를 소개받고 성혼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합니다. 두 번째로는 PB 회원들 간의 만남을 꼽을 수 있습니다 PB는 "프라이빗 뱅커"의 약자로 주로 은행 고액자산가들을 일컫는데요. 은행에서는 서비스 개념으로 결혼 적령기의 미혼남녀들에게 PB 회원들 간의 맞선, 만남을 주선해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데뷔당트 볼을 들 수가 있는데요. 데뷔당트 볼은 상류층 자녀들의 모임으로 영국에서부터 시작되어 현재는 뉴욕, 파리 등에서 화려한 무도회를 열어 상류층 간의 교류, 만남의 장이 열린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우리나라에서도 '데뷔당트 볼' 같은 상류층 자녀들의 모임이 있을까요?


​실제로 매년 특급호텔 연회장에서 미혼남녀 200명이 참석하는 '상류층 미팅파티'가 열리고 있다고 합니다. 아는 사람들만 참석하는 그 '상류층 미팅파티'의 모든 것!!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어떤 사람들이 참석하는 걸까?

상류층 미팅파티에 참석하는 사람들의 연령대는 20대~ 40대까지이며 직업군 또한 다양합니다. 대체로 의사, 변호사, 검사, 회계사 등 전문직 종사자들이 전체 비율의 60%를 차지하며 이외에 대기업 CEO 자녀, 가업승계자, 사업가, 예술가, 프리랜서 등 다양한 직업군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상류층 미팅파티'라고 해서 특정 직업의 종사자에 한해서만 참가할 수 있다던가 하는 엄격한 기준이 있는 건 아니지만, 한 가지 제한을 두고 있는 것이 바로 미혼남녀라는 점입니다. 돌싱 또는 재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참석이 불가능 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2022 PARTY IN LOTTE HOTEL WORLD

■ 어떻게 참석하는 걸까?

방법은 간단합니다. 미팅파티를 진행하는 결혼정보회사 사이트에 접속하여 신청하거나 커플매니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만 하게 되면 바로 참석이 가능한 건 아니고 간단한 인터뷰와 신원인증이 필요한데요.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직장, 학력, 나이, 결혼 유무 등에 관해서는 공증된 서류를 통해 확실한 신원인증이 이루어진 회원에 한해서만 참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점 때문에 더더욱 믿을 수 있는 만남,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022 PARTY IN LOTTE HOTEL WORLD

■ 파티 프로그램 구성?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미팅파티의 경우, 지정좌석제이기 때문에 파티장에 입장 후 스텝의 안내에 따라 자리에 착석하게 됩니다. 이때 같은 테이블에 앉은 참가자분들과 눈인사도 하시고 웰컴 푸드와 웰컴 드링크를 즐기시면서 이후, VIP 코스요리와 와인이 겸비된 식사시간에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참석자분들과 대화하는 시간이 주어지게 됩니다. 파티 중간에는 행운권 추첨, 공연 감상 등 첫 만남의 어색할 수 있는 분위기를 한 층부드럽게 만들어 줄 다양한 행사시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사가 끝난 후에는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진행되는데 테이블을 옮겨가면서 파티에 참석한 모든 분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레크리에이션, 베스트 드레스 선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 파티가 끝난 후 1:1 만남은 어떻게 이루어질까?

파티 시작 전, 참석자에게는 이상형 페이퍼가 지급이 되는데요. 파티가 진행되면서 최대 10명의 마음에 드는 이성을 기입할 수 있고 파티가 끝난 후에는 커플매니저에게 제출하게 됩니다. 파티 진행 중 상대방의 핸드폰 번호를 물어봐야 되는 번거로움도 없으며, 혹시나 마음에 들지 않는 분이 핸드폰 번호를 물어보게 될 시 오는 당혹감도 피할 수 있습니다. 파티가 끝난 후 일주일 뒤부터 1:1 만남이 시작되며 이후 자유롭게 만남을 가지시면 됩니다. 상당히 많은 커플이 미팅파티를 통해 탄생되며, 결혼까지 골인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

상류층 미팅파티에 참가할 예정인 분들에게 파티 에티켓 팁을 전해드리자면 첫째로, 지각은 절대로 금물이라는 점입니다. 1:1 맞선이 아니다 보니 나 하나쯤 늦어도 되겠지라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시간 약속을 지키는 것은 기본에티켓이니 여유 있게 파티 시작 20분 전에 도착해서 웰컴 푸드를 즐기며 참석자들과 눈인사를 나누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연말에 열리는 파티의 경우 도심의 혼잡한 교통상황을 고려하여 여유있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로 상대방에게 좋은 첫인상을 줄 수 있는 의상을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보통 남성의 경우에는 비즈니스 캐주얼 또는 슈트를 많이 입으시며 여성분 같은 경우에는 원피스, 드레스를 많이 입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과한 액세서리와 메이크업, 향수는 자칫 상대방을 부담스럽게 만들 수 있고 반대로 너무 내추럴한 모습은 실례가 될 수 있으니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미팅파티 분위기와 맞지 않는 의상은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스타일링을 완성하여 파티에 참석한다면 자연스럽게 자신감이 배어나와 상대가 느끼는 호감은 두 배가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마음에 드시는 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표현해주시고 미소로 화답해주세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는 대규모 사교모임의 장인 만큼 많은 분들과 대화를 나눠야 하기에, 일대일 맞선보다는 짧은 시간 동안 대화를 나눌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조금 어색하더라도 먼저 미소와 대화를 건네며 다가가시면 좋은 인연을 만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단, 성급하게 개인번호를 묻기 보다는 담당 스텝에게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미팅파티 초면에 개인번호를 묻는 것은 실례가 될 수 있답니다.


■ 소개팅, 맞선처럼 1:1로 마주해야 되는 상황이 부담스러운 분들!

평소에는 대화도 잘하지만 이상하게 소개팅, 맞선 자리에만 나가면 온몸이 경직되고 어색한 분위기에 헛소리를 하신다고요? 그렇다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를 추천해드립니다. 1:1 맞선이 아니다 보니 여러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질 수 있고 중간중간 재미있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대화를 이어나가려고 진땀을 빼는 상황은 피하실 수 있습니다.



​■ 한 번에 여러 사람을 만나보고 싶다.

바쁜 일상으로 주말마다 소개팅을 나가기 쉽지 않은 분들이 있죠. 미팅파티는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절약을 하면서 자신의 이상형을 찾는데 더욱 수월한 자리가 될 수 있습니다.


■ 특별한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 너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직접 참석해보지 않고서는 절대 알 수가 없죠. 글과 사진으로만 접하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직접 미팅파티에 참석해보고 분위기도 느껴보며 좋은 사람들과 인맥을 맺어 봄으로써 잊지 못할 경험을 하실 수 있을거라 장담합니다.

​​

지금까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에 관한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나의 미래 배우자는 적극적으로 인연을 찾아 나서는 사람에게만 나타난다는 이야기가 있죠. 운명적인 인연, 사랑을 기다리는 사람과 사랑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누구에게 더 많은 기회가 찾아올까요? 2022년이 가기 전, 상류층 미팅파티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 ​

7년째 개최되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가 2022년에도 어김없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12월 21일 강남-풀싸롱 시그니엘 (역삼역 사거리)'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니 신청 및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